
▲ 1일 경기 성남 르노삼성차 분당오리지점에서 열린 ‘QM6 20만 번째 출고 고객 기념식’에서 르노삼성차 임직원과 QM6 구입고객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는 1일 경기 성남 르노삼성차 분당오리지점에서 ‘QM6 20만 번째 출고 고객 기념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QM6 20만 번째 출고차량은 분당에 사는 40대 중반 간호사 김수경씨가 구입했다.
르노삼성차는 김씨에게 고객감사 의미를 담아 ‘20만㎞ 보증 연장 교환권’을 증정했다.
르노삼성차는 QM6 누적판매 20만 대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20만 번째 고객이 되지 못한 19만9998번째와 19만9999번째, 20만1번째, 20만2번째 고객에게도 폴더블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3’, 멀티주방기기 ‘비스포크 큐커’ 등을 감사 선물로 제공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QM6 누적판매 20만 대 달성은 차량 상품성과 고객 서비스를 높이기 위한 르노삼성차 모든 임직원의 노력이 고객들께 인정받은 결과다”며 “앞으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M6는 2016년 첫 출시된 뒤 상품성과 합리적 가격대, 다양한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매년 꾸준한 판매량을 내는 르노삼성차의 대표 중형SUV다. 특히 국내 유일 LPG(액화석유가스) SUV인 QM6 LPe는 출시 2년 만에 6만 대 이상 판매되며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