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부동산 플랫폼 재단장을 기념하는 광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새로운 브랜드이름으로 새 출발한 'KB부동산'의 광고영상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새 출발한 'KB부동산'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이번 광고에서는 '집요한 부동산 정보, KB부동산'이라는 표어를 내세워 KB부동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했다.
표어에는 KB국민은행이 지닌 노하우와 신뢰감을 바탕으로 정확하게 분석한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함축돼있다.
KB부동산의 핵심 서비스 △시세 △매물 △입지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와 △부동산 자산관리 '내집내집'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기능별로 광고모델이 등장한다.
KB부동산의 광고모델은 연기자 박희순씨, 유연석씨, 이광수씨, 채수빈씨 등 4명이다.
광고영상은 티저와 종합편을 시작으로 시세, 매물, 입지, 내집내집 4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어 광고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각 배우들의 미공개 장면을 담은 제작영상도 내놓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의 장점인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KB부동산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현명한 내 집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실거래알림, 매물알림, 세금계산 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를 12월15일까지 진행한다.
KB부동산 앱에서 내집내집 등록 후 응모하면 갤럭시 Z플립3, 아이폰13 경품 추첨 기회 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CU 모바일 상품권 선착순 각 1만 명 지급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