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국내 카드사 가운데 처음으로 카드 발급 과정에서 영문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외국인 고객을 위한 디지털 신청 프로세스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상품정보 확인부터 카드 신청까지 모든 절차를 영문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 고객센터의 외국인 전용 상담원도 유지된다.
그동안 외국인 고객은 한국어로 카드 신청절차를 밟거나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카드 신청이 가능해 어려움이 적지 않았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언어 설정을 영문으로 바꾸면 된다.
현대카드는 또 본인인증과 외국인등록증 검증 등 절차를 자동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모든 신청절차를 마치면 1분 안에 카드 심사 및 발급이 완료되고 모바일앱 카드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외국인 선호도가 높은 ‘현대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카드’ 등 프리미엄 카드에도 이번 서비스를 적용해 고객 상품 선택권을 높였다”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현대카드는 외국인 고객을 위한 디지털 신청 프로세스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 외국인 고객들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상품 정보 확인부터 카드 신청까지 모든 절차를 영문으로 처리할 수 있다. <현대카드>
이번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상품정보 확인부터 카드 신청까지 모든 절차를 영문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 고객센터의 외국인 전용 상담원도 유지된다.
그동안 외국인 고객은 한국어로 카드 신청절차를 밟거나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카드 신청이 가능해 어려움이 적지 않았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언어 설정을 영문으로 바꾸면 된다.
현대카드는 또 본인인증과 외국인등록증 검증 등 절차를 자동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모든 신청절차를 마치면 1분 안에 카드 심사 및 발급이 완료되고 모바일앱 카드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외국인 선호도가 높은 ‘현대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카드’ 등 프리미엄 카드에도 이번 서비스를 적용해 고객 상품 선택권을 높였다”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