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11-10 17:03:02
확대축소
공유하기
우리은행이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팬에게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우리원(WON)뱅킹에 '원하는 LCK' 전용 페이지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우리원(WON)뱅킹에 '원하는 LCK' 전용 페이지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은행>
원하는 LCK 전용 페이지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우리원뱅킹에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전용 페이지를 통해 △LCK 팀 정보 및 선수 정보, 팀 순위 확인 △특별이벤트 △금융상품 조회 △ 등급 확인과 아이템 교환 등을 제공한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과 유사한 고객등급제도를 운영해 등급 상향 때 게임 아이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원하는 LCK 전용 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각종 이벤트 참여 시 자체 포인트를 획득해 본인이 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세계적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을 통해 MZ세대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전용 페이지를 열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