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삼성화재, 새 다이렉트 브랜드 '착' 알리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1-11-09 17:52: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화재, 새 다이렉트 브랜드 '착' 알리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 삼성화재는 10일 오후 2시에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0만 개를 추가로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홍보를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배포한다.

삼성화재는 10일 오후 2시에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0만 개를 추가로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착착 흘러가는 직장생활'을 주제로 MZ세대(20~30대)의 오피스라이프 희로애락을 담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앞서 삼성화재가 8일 배포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5만 개는 1시간 만에 완판됐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의 홍보를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