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연금저축펀드 가입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지금 연금 함께하면 디저트 세트가 공짜'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지금 연금 함께하면 디저트 세트가 공짜'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은행> |
연금저축펀드는 노후준비와 세액공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대표적 절세상품이다. 연 400만 원을 납입하면 최대 66만 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우리원(WON)뱅킹에서 연금저축펀드를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로 5만 원 이상을 등록한 고객이다. 다른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으로 계약을 이전한 고객도 대상에 포함된다.
우리은행은 선착순 2만 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쿠폰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혼수가전세트(10명),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10명), 플래티넘 외식통합이용권 모바일쿠폰 30만 원(80명), 마비스치약 4종 세트(100명) 등 모두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원뱅킹에서 연금저축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