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관련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선보인다. 

우리은행은 31일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 국내여행 준비 고객에게 부가서비스 제공 적금상품 내놔

▲ 우리은행은 31일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 여행드립 적금은 가입 고객에게 콘도, 리조트, 펜션 1박 숙박권 또는 제주도 호텔, 리조트 1박 숙박권 및 제주 렌트카 1일 이용권 등 국내여행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우리 여행드림 적금의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로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다.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가운데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정액적립식(36개월)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0.9%에 우대금리 연 0.2%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1.1%다.

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금리우대 조건을 간소화해 △급여 및 연금이체 △통신비 및 공과금 자동이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가운데 하나만 충족해도 연 0.2%포인트가 제공된다.

우리 여행드림 적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원뱅킹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국내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 제공 및 우대금리 조건을 단순화해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이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