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NH함께걷는독도적금' 출시를 기념해 9월8일까지 '디지털 독도 걷기대회 영상 시청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독도 적금 출시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NH함께걷는 독도적금' 출시를 기념해 9월8일까지 '디지털 독도 걷기대회 영상 시청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 올라온 디지털 독도 걷기대회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 가운데 600명을 추첨해 SPC 모바일상품권(5천 원)을 제공한다.
NH함께걷는 독도적금은 환경을 보호하고 건강한 삶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비대면 전용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상품으로 11일 출시됐다. 올원뱅크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월 1천 원부터 최대 20만 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6개월 만기 자유적금 상품이다.
기본금리 0.5%에 △탄소포인트 가입 동참 서명 0.30%포인트 △NH멤버스 가입 0.6%포인트 △걸음 수 달성 구간별 0.10~0.40%포인트 등 최대 1.3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대 연 1.80%(2021년 8월20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