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지놈앤컴퍼니, 브랜드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본상 받아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08-24 11:28: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면역항암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가 브랜드 디자인으로 세계적 디자인대회에서 상을 받았다.

지놈앤컴퍼니는 브랜드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1'에서 브랜드와 소통(Brands & Communication)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놈앤컴퍼니, 브랜드 디자인으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본상 받아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브랜드 디자인 이미지. <지놈앤컴퍼니>

레드닷 디자인어워드는 1955년부터 진행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iF 디자인어워드, IDEA 디자인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대회로 꼽힌다.

지놈앤컴퍼니는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브랜드 디자인에 관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성취해내는 지놈앤컴퍼니의 DNA를 상징적으로 묘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놈앤컴퍼니는 주요 연구개발분야인 마이크로바이옴과 항체신약을 형상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색을 활용해 기업로고와 디자인 모티프를 형상화했다.

특히 슬로건인 'Dare to Achieve(대담한 도전, 담대한 성취)'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과감한 붓터치를 이용했다.

배지수 지놈앤컴퍼니 각자대표이사는 "딱딱한 이미지의 바이오벤처 이미지를 깨기 위해 디자인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했는데 세계적 디자인대회에서 상까지 받게 돼 의미가 크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기업 정체성과 인류 건강증진이라는 지놈앤컴퍼니의 비전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