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아래 왼쪽)가 19일 공개된 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핀크리얼리 홍보와 자문을 진행하고 있다. <핀크> |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가 인기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홍보 자문을 받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크는 유튜브 인기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과 손잡고 금융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핀크리얼리를 알리기 위해 최대 101만원을 증정하는 '10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씨와 가수 이수민씨, 개그맨 장동민씨가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기업에게 컨설팅을 해주는 예능방송이다.
핀크는 금융SNS 핀크리얼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받기 위해 '탁재훈의 탁사장'과 협업했다.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권영탁 핀크 대표와 오효택 팀장은 탁사장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 핀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소개했다. 또 핀크리얼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방안을 자문받았다.
핀크리얼리는 국내 최초 금융SNS로 이용자들이 금융기록으로 경쟁하는 '챌린지'에 참여하고 다른 사람의 투자비법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주식투자에만 270억 원을 운영하는 개인고객, 예금자산만 1천억 원이 넘는 개인고객 등이 핀크리얼리에 가입해 화제가 됐다.
영상에 나온 탁사장의 자문에 따라 핀크는 23일까지 최대 101만 원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101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탁사장 유튜브 채널 내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핀크리얼리에 가입하고 별명을 설정한 고객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100만 핀크머니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에 핀크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최대 1만 핀크머니도 제공한다.
권영탁 대표는 “탁재훈의 탁사장과 협업을 통해 종합금융 선물세트 같은 핀크의 특장점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금융혜택을 받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탁사장이 제공한 컨설팅으로 금융을 모르는 사람들이 자산관리를 습관화하고 투자달인들은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