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과 모두투어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참여를 촉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손해보험은 모두투어와 함께 국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멈췄던 우리의 일상과 여행이 다시 시작될 수 있도록 국민 백신 접종 독려 이벤트 '백(신)투더트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하나손해보험은 모두투어와 함께 국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멈췄던 우리의 일상과 여행이 다시 시작될 수 있도록 전국민 백신 접종 독려 이벤트 '백(신)투더트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 |
백(신)투더트립 이벤트는 백신 접종 진행 단계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백신 접종 예정일을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하나손해보험 '아나필락시스쇼크 보장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여행 할인쿠폰 3만 원을 준다.
백신 접종을 인증하면 투어마일리지 2만 마일과 백신인증 '스마일 굿즈'를 배송해준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이 향후 모두투어를 통해 여행을 다녀올 경우 추가로 최대 10만 원 여행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하나손해보험의 아나필락시스쇼크 보장보험은 코로나19 및 독감백신 접종이나 약물 투여로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인 아나필락시스쇼크에 대해서 1년 동안 보장한다.
하나손해보험과 모두투어 관계자는 “백신 접종을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마음놓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일상이 하루 빨리 오기를 바라며 백(신)투더트립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