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흥국생명, 사내 칭찬문화 확산 위해 직원 격려 온라인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6-14 17:19: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영상콘텐츠를 내놓고 이벤트를 벌인다.

흥국생명은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국생명, 사내 칭찬문화 확산 위해 직원 격려 온라인 이벤트
▲ 흥국생명은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를 통해 '흥줏대감' 응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국생명>

이벤트 응모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흥프라이즈 새 영상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이를 캡쳐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흥국생명은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흥국생명은 이날 칭찬문화 확산 콘텐츠인 '흥프라이즈-메일센터장편'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 속 주인공인 심경섭 흥국생명 메일센터 센터장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심경섭 센터장은 1989년 흥국생명에 입사해 32년 동안 재직하며 흥국생명의 터줏대감인 '흥줏대감'으로 불린다. 직원 이름만 듣고도 근무부서를 정확히 기억하는 모습 등이 영상에 담겼다.

실제로 임직원들의 추천을 통해 선별되는 칭찬 콘텐츠가 공개된 이후 가장 많은 임직원들이 심 센터장을 추천했다.

심경섭 센터장은 "한 자리에서 30년 이상 근무하며 회사의 역사를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영광이자 자랑이다"며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이러한 시도들이 임직원 사기 증대와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법원, '부당대출' 혐의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 통해 김용현 전 장관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