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이 보험으로 어려움을 극복한 사연을 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에 선보였다.
ABL생명은 사내방송팀에서 자체 제작한 '보험금 지급사례 감동영상 시리즈'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ABL생명은 지난해 4월 설계사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보험금 지급사례 공모전'을 개최하고 응모작 가운데 고객들이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내용을 선정해 시리즈 영상으로 만들었다.
이 시리즈의 5번째 영상인 '고객을 지탱한 보험'편에는 ABL생명 포항지점에서 10년 넘게 활동해 온 박정미 텔레마케터가 고객의 안타까운 소식을 듣고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을 활용해 고객이 보험료 납입없이 지속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해준 사연이 담겼다.
ABL생명 관계자는 "담당 설계사들의 친절하고 세밀한 고객서비스가 고객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 생각해 유튜브에 공개했다"며 "이 시리즈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험 본연의 가치를 더욱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ABL생명은 사내방송팀에서 자체 제작한 '보험금 지급사례 감동영상 시리즈'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 ABL생명 보험금 지급 사례 감동 영상 시리즈 '고객을 지탱한 보험' 편 화면.
ABL생명은 지난해 4월 설계사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보험금 지급사례 공모전'을 개최하고 응모작 가운데 고객들이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내용을 선정해 시리즈 영상으로 만들었다.
이 시리즈의 5번째 영상인 '고객을 지탱한 보험'편에는 ABL생명 포항지점에서 10년 넘게 활동해 온 박정미 텔레마케터가 고객의 안타까운 소식을 듣고 보험료 납입면제 기능을 활용해 고객이 보험료 납입없이 지속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해준 사연이 담겼다.
ABL생명 관계자는 "담당 설계사들의 친절하고 세밀한 고객서비스가 고객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 생각해 유튜브에 공개했다"며 "이 시리즈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험 본연의 가치를 더욱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