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현대차증권, 우량고객에게 피카소 특별전 입장권 주는 이벤트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06-03 17:16: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차증권이 우량고객(VIP)에게 전시회 입장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차증권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변화를 주기 위해 문화마케팅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우량고객에게 피카소 특별전 입장권 주는 이벤트
▲ 현대차증권 로고.

현대차증권은 상위 VIP고객에게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입장권과 식음료권, 문화도서 등이 포함된 꾸러미를 제공한다. 

현대차증권은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은 20세기 최고의 천재 화가 가운데 한 명으로 꼽히는 피카소의 미술역사70년을 집대성한 전시”라며 “파리의 국립피카소미술관이 소장한 걸작 110여 점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피카소탄생 140주년 특별전’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8월29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코로나블루(코로나19 상황 속 무기력증과 스트레스) 극복과 문화적 갈증 해소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 증권사의 전통적 재무관리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직접 다가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