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모바일뱅킹앱인 우리원(WON)뱅킹에 직장인 특화 금융서비스를 선보인다.
우리은행은 우리원뱅킹에 ‘우리 직장인셀럽’ 페이지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우리원뱅킹에 ‘우리 직장인셀럽’ 페이지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 |
우리 직장인셀럽은 ‘직장인의 자산형성에 기여하고 성공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샐러리 업(Salary Up)과 유명인을 의미하는 셀럽(Celeb)의 합성어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우리은행은 우리 직장인셀럽을 통해 △매달 나의 입출금 현황 △급여이체 내역 △수수료 면제혜택을 그래프로 보여준다. 자산관리와 부동산경매, 연금진단 등 직장인에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우리 직장인셀럽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를 이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 포인트의 위비꿀머니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GS25 모바일 상품권,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을 매달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에 더해 우리 직장인셀럽 이용에 동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0만 원(1명), 100만 원(10명), 10만 원(100명), 1만 원(25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1만 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고객이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우리 직장인셀럽 이용 동의를 하면 본인과 친구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도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직장인셀럽 출시를 통해 직장인 특화 금융서비스 제공은 물론 직장인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장인 고객을 위한 특화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