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이 외국인과 기관의 매매종목 정보를 실시간으로 주는 '파워맵프로'서비스를 2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일부터 7월31일까지 수수료 변동 없는 파워맵프로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일부터 7월31일까지 수수료 변동 없는 '파워맵 프로'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 |
파워맵프로는 외국인과 기관의 매매종목 정보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전 9시부터 오후3시 20분까지 추정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무료체험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파워맵프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14일 동안 수수료 변동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베스트증권은 파워맵프로에 처음 가입하고 주식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 주식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하기로 했다.
주식 거래대금이 1억 원을 넘는 고객에게는 5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학수 이베스트투자증권 디지털영업팀장은 “외국인과 기관의 실시간 매매종목 정보는 투자결정에 비중있는 정보”라며 “이번 이벤트로 외국인과 기관의 실시간 매매종목 정보를 투자에 활용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