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하나카드, ARS서비스인 다이렉트고객센터를 모바일로 제공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5-28 10:28: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 ARS서비스인 다이렉트고객센터를 모바일로 제공
▲ 하나카드가 28일 디지털 ARS 서비스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모바일에서 디지털웹 형식의 자동응답전화(ARS)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손님의 편리하고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 '다이렉트고객센터'를 새롭게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고객센터는 통화보다 채팅으로 소통에 더 익숙한 손님의 행동패턴을 고려하여 개발한 모바일웹 형식의 디지털ARS서비스이다. 

다이렉트고객센터에서는 결제예정금액안내, 이용내역조회는 물론 즉시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손님케어센터의 데이터에 따라 그 동안 고객이 자주 문의한 내용 중심으로 직관적이고 가독성 높은 업무처리 화면을 구성했다.

채팅상담 기능도 대폭 확대했다. 기존 채팅상담은 단순한 안내성 업무처리에 국한됐으나 이제 음성 상담 수준으로 정확도를 높이고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별도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다이렉트고객센터 시작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부터 6월30일까지 다이렉트고객센터 회원 인증 후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 중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제공한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이렉트고객센터를 통해 손님의 궁금증이 빠르고 쉽게 풀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운영철학에 맞춰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해 전 국방장관 김용현 '비화폰' 확보
하나은행장에 이호성 하나카드 사장, 하나증권 강성묵 사장 연임, 하나카드 사장에 성영수..
야당 6당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두번째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신한은행 38세 이상 직원 대상 희망퇴직 받아, 특별퇴직금 최대 31달치 임금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발탁해 세대교체
이부진 포브스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85위, 네이버 최수연 99위
메리츠화재 김중현 이범진·메리츠증권 김종민 사장 승진, "경영 개선 기여"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되나,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 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안과 김건희 특검법안 가결, 국힘 반대 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