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디지털플랫폼기업 이미지를 강조한 신입사원 환영선물을 제작했다.
KT는 2021년 상반기 입사한 신입사원 174명에게 디지털플랫폼기업으로 전환 의지를 담은 ‘신입사원 웰컴킷’을 제공했다고 24일 밝혔다.
▲ KT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들이 ‘신입사원 웰컴킷’을 소개하고 있다. < KT > |
웰컴킷은 사원증, 컬러명함을 비롯해 선물로 증정한 무선마우스, 머그 텀블러, USB허브 등으로 구성됐다.
신입사원들에게 디지털플랫폼기업 철학과 핵심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환영선물을 기획했다고 KT 측은 설명했다.
구현모 KT 대표이사 사장은 올해 초 신년식에서 “디지털플랫폼기업 KT로 전환하기 위해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역량을 강화해 미래 성장을 이끌어야 한다”고 말했다.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장 부사장은 “이번 신입사원 환영선물은 KT가 디지털플랫폼기업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라며 “신입사원들이 자연스럽게 디지털플랫폼사업에 관해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