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사옥 이전을 기념해 인증사진을 올리면 현금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NH투자증권은 서울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 신사옥 이주를 기념해 '파크원샷! 인증샷을 보여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서울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 신사옥 이주를 기념해 '파크원샷! 인증샷을 보여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NH투자증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여의도 파크원 빌딩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된다.
다음으로 필수 해시태그(#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신사옥, #파크원NH투자증권, #투자문화가되다 가운데 1개)와 함께 고객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비공개 계정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이벤트 참여는 6월3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6월10일 발표된다.
NH투자증권은 대상 1명에게 100만 원, 우수상 3명에게는 30만 원의 현금을 각각 지급한다. 인기상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것이다"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