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으로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거래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은 국내외 주식 직접투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종목선정이나 매매시점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대상 운용사 펀드를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금액 500만 원당 1만 원의 온라인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상품권은 운용사별로 최대 10만 원, 고객별로는 최대 50만 원까지 제공된다.
또 적립식펀드 가입금액의 1%를 가입일 다음달에 계좌로 현금을 입금해주는 적립식 이벤트, 가입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월마다 5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에서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펀드를 신규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든지 이벤트 신청을 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