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05-12 11:35:31
확대축소
공유하기
웹케시그룹 계열사인 비즈플레이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제휴사를 확대한다.
비즈플레이는 그룹웨어 전문기업 핸디소프트와 '경비지출 관리서비스 연동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 비즈플레이는 그룹웨어 전문기업 핸디소프트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영수증을 모바일앱 기반의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 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경비지출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경비지출 관리 솔루션의 전자결재 서비스와 핸디소프트의 솔루션인 ‘핸디 그룹웨어’를 연동한다.
핸디소프트는 그룹웨어 고객이 모바일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비즈플레이에서 법인카드 영수증 내역을 받아 핸디 그룹웨어로 결재 처리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이사는 “앞으로 5년 안에 전자영수증이 종이영수증을 대체할 것이고 기업의 경비지출 관리방법도 이에 맞게 변화할 것이다”며 “핸디소프트와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 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