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예금과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31일까지 ‘우리원(WON)뱅킹과 비대면 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31일까지 ‘우리원(WON)뱅킹과 비대면 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 |
이벤트 참여대상은 모바일뱅킹 앱인 우리원뱅킹에서 예금과 적금상품에 가입한 고객이다.
이벤트 대상상품을 살펴보면 적금은 우리 매직 적금 by 롯데카드와 스무살 우리 적금, 원 적금 등이고 예금 상품은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시니어 플러스 우리 예금, 원 예금 등이다.
적금은 20만 원 이상, 예금은 100만 원 이상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우리은행은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만 원 상품권(5명) △목‧어깨 안마기(10명) △파리바게트 케이크쿠폰(1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9385명) 등을 모두 9500명에게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이체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어린이날 5월5일, 어버이날 5월8, 성년의 날 5월17, 부부의 날 5월21 등에 우리원뱅킹에서 타인 계좌로 1만 원 이상을 이체하고 메시지 카드를 발송한 고객이 대상이다.
우리은행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첨을 통해 모두 5천 명에게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마음과 더불어 온가족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