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유플러스 홍보할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4-19 14:32: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홍보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5월2일까지 유플러스 서비스에 관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8기 신청을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유플러스 홍보할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LG유플러스가 5월2일까지 유플러스 서비스와 브랜드 홍보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8기를 모집한다. < LG유플러스 >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보유한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보유한 학생과 LG유플러스와 기업 브랜딩 활동에 관심이 많은 학생을 우대한다.

최종 선정된 대학생들은 5월21일 비대면 발대식 뒤 올해 10월까지 6개월 동안 LG유플러스 유대감 8기 회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LG유플러스 서비스와 대학생의 일상 등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해 유대감 공식 인스타그램과 포스트,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등을 활용해 홍보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와 임직원 CSR(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에도 참여해 직접 브랜드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해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대감 활동을 하는 대학생들에게 매월 1인당 20만 원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유대감 활동이 끝난 뒤에는 모두에게 공식 수료증을 주고 최우수 활동자와 활동팀은 따로 상을 준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유대감은 단순한 대학생 대외활동을 넘어 학생들이 마케팅실무를 배우고 LG유플러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칭찬과 쓴소리를 담은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길 원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