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영상. <캐롯손해보험> |
캐롯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신규광고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
5일 캐롯손해보험은 신규 광고영상 '디스코퀸'이 공개 1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기존 보험사 광고와 다르게 캐롯손해보험만의 차별화된 유쾌함을 제공하는 광고 전략을 통해 대중이 찾아보고 싶은 광고영상을 만들었다.
이번 신규영상은 익숙한 멜로디의 디스코 곡에 배우 신민아의 신선한 이미지까지 더해져 빠른 파급력을 보인 것으로 파악된다.
여기에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핵심 메시지인 ‘매월 탄 만큼만 후불로’를 후크송 형태로 풀어내 자연스럽게 대중에게 퍼질 수 있는 장치를 마련했다.
캐롯손해보험은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인 만큼 고객 접점채널로써 온라인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온라인 전용 콘텐츠, 애니메이션 콘텐츠 등 다양한 시도에 힘입어 2020년 2월 첫 영상을 업로드한 캐롯은 전체 영상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인 만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알리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내부적으로 하루 만에 유튜브 100만 뷰를 돌파한 이번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