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국가유공자에게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손해보험은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보험상품 5종의 보험료를 3% 할인한다고 29일 밝혔다.
▲ 롯데손해보험은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보험상품 5종의 보험료를 3% 할인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 강화를 위해 본업을 통해 사회공헌을 하는 전략을 수립했다”며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예우하기 위해 ‘국가유공자 할인’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국가유공자 할인 적용대상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국가보훈처에 등록된 국가유공자나 그 유족 또는 가족이다.
국가유공자는 △렛:스마일 종합건강보험(더끌림 프리미엄) △렛:스마일 종합건강보험(더채움 베이직) △렛:심플 간편건강보험 △렛:드라이브 운전자보험, △렛:플레이 자녀보험(도담도담) 등 보험상품 5종의 보험료 3%를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국가유공자 할인대상으로 확인하면 최우선 심사배정을 통해 보험 인수심사를 신속하게 진행하기로 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나 영웅을 위한 보험서비스를 꾸준히 발굴하는 등 본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