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경남은행은 26일까지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 > |
BNK경남은행이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다.
BNK경남은행은 26일까지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11월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주제에 의견을 제시하고 고객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모집인원은 15명 안팎이다. 부산·울산·경남지역에 거주하면서 BNK경남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활한 활동을 위해 개인용 컴퓨터를 조작할 수 있고 사회관계망서비스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고객패널에 지원하려면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고객패널로 선정되면 달마다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패널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제세공과금은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김영록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들은 BNK경남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어떻게 개선하고 보완해야 할지 가장 잘 알고 있다”며 “적극성과 열정을 지닌 고객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