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헤이(Hey)정기예금 가입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Sh수협은행은 4월9일까지 헤이정기예금 새단장을 기념해 ‘헤이(Hey)정기예금’ 가입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4월9일까지 헤이정기예금 새단장을 기념해 ‘헤이(Hey)정기예금’ 가입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 > |
Sh수협은행은 헤이정기예금에 1천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2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만 원(100명)을 준다.
헤이정기예금에 100만 원 이상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 커피교환권도 지급한다.
Sh수협은행은 헤이정기예금을 리뉴얼해 별도 조건 없이 신규고객이나 추가 가입고객에게 최고 연 1.2% 금리를 제공한다.
Sh수협은행은 1인당 최대 가입금액을 2억 원으로 높이고 만기에 자동으로 재예치할 수 있는 기능도 더했다.
헤이정기예금은 Sh수협은행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헤이뱅크와 파트너뱅크 등에서 가입할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헤이정기예금을 새단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