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 및 상품과 관련한 조언을 제공해 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은행은 'KB국민팬슈머' 2기를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KB국민팬슈머' 2기를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 > |
202년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에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천여 명을 선발한다.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지원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애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팬이 돼 애정어린 조언을 해줄 고객님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