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A3:스틸얼라이브'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A3:스틸얼라이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사전등록과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출시 1돌 맞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A3:스틸얼라이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사전등록과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




게임 이용자들은 A3:스틸얼라이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상위 소울링커 11회 소환티켓' 1장이 제공된다. 

경품으로 전설 7성 소울링커 등이 지급되는 ‘광나는 보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매일 11회씩 한 달 동안 모두 330회의 소울링커,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서버도 추가된다. 신규서버에서는 경험치가 4배로 제공되고 140레벨 전설장비 풀세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쿠폰 지급 이벤트도 마련됐다. 

본인 인증을 완료한 게임 이용자는 영웅 6성 소울스타와 블루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받게 된다. 일주일 동안 본인 인증을 완료하고 7개의 쿠폰을 사용한 이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A3 순금카드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A3:얼라이브 공식포럼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2020년 3월 여러 이용자가 서로 싸워 최후의 1인이 살아남는 '배틀로얄' 방식의 모바일게임인 A3:스틸얼라이브를 출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