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은 3월31일까지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 |
NH농협생명이 온라인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생명은 3월31일까지 온라인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 또는 NH부자습관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또는 NH포인트) 3만원 권을 제공한다.
NH뇌심장튼튼건강보험 및 NH모두의암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월보험료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또는 NH포인트)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3만원 권을 제공한다.
NH일년든든생활n레저보험에 가입하면 초회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제공한다.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은 관련 세법을 충족할 때 해마다 최대 99만 원의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기능을 통해 자금관리가 가능하다.
NH부자습관저축보험은 보험가입 뒤 한 달만 유지해도 원금 손실없이 100% 환급이 가능한 상품이다. 만기까지 유지하면 만기유지보너스가 추가로 지급된다.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를 추가납입하거나 긴급 자금이 필요할 때 연 12회까지 계약자적립금에서 중도인출을 할 수 있다.
NH모두의암보험은 소액암, 일반암을 비롯해 9대 고액암까지 진단금을 준다. 오프라인 상품보다 합리적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