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모바일앱에서 자산관리 컨시어지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포인트와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신한은행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출시 1주년을 맞아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은 금융자산이 3억 원을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은행의 금융과 세무, 부동산 등 분야 전문가들이 고객 금융자산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자산관리 방법을 제안해 준다.
2월 말까지 신한은행 모바일앱에서 자산관리 컨시어지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포인트 1천 점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앱 오픈뱅킹 서비스까지 신청을 마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신한은행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비대면 웹세미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산관리 방법을 안내해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 중심의 다양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신한은행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출시 1주년을 맞아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신한은행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1주년 기념행사 안내.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은 금융자산이 3억 원을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은행의 금융과 세무, 부동산 등 분야 전문가들이 고객 금융자산 포트폴리오를 진단하고 자산관리 방법을 제안해 준다.
2월 말까지 신한은행 모바일앱에서 자산관리 컨시어지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포인트 1천 점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앱 오픈뱅킹 서비스까지 신청을 마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신한은행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비대면 웹세미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산관리 방법을 안내해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 중심의 다양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