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보육료를 결제하는 고객에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의 정부지원금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17일 밝혔다.
▲ 삼성카드는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의 정부지원금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카드> |
삼성카드는 이를 기념해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10만 원 이상(정부지원금 포함) 결제한 고객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3월2일부터 3월31일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자동차 안전벨트에 끼우는 인형)'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올해 3월2일부터 2022년 2월 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이 같은 달에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동안 로켓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100% 현금으로 돌려준다.
삼성카드는 3월2일부터 7월 말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에게 '아이방 꾸미기' 인테리어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관련 이벤트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적용도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3월 국민행복 삼성카드의 보육료 결제 시작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