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현대카드, 신용카드 브랜드 '부스트' 디자인 적용한 상품 21종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2-08 10:33: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신용카드 브랜드 디자인을 생활용품과 식료품, 옷 등에 적용한 상품을 선보였다.

현대카드는 ‘부스트’ 신용카드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 21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신용카드 브랜드 '부스트' 디자인 적용한 상품 21종 내놔
▲ 현대카드 '부스트'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

부스트 신용카드에 적용된 알파벳 로고 등을 상품 디자인에 적용해 내놓은 것이다.

현대카드가 판매하는 상품은 재킷과 티셔츠, 양말, 줄자, 노트, 젤리, 초콜릿 등이다.

서울 용산구의 현대카드 기념품점 또는 온라인 포인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15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부스트 카드 사진을 직접 찍어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3월10일까지 현대카드가 연재하는 부스트 브랜드 관련된 웹툰에 댓글을 달아 응모하는 고객도 상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한덕수 "12·3 계엄 전 정상적 국무회의가 운영되지는 않았다"
'계엄 핵심' 김용현 극단적 선택 시도하다 저지 당해, 법무부 "건강 양호"
[11일 오!정말] 이재명 "탄핵으로 정치 불확실성 해소, 경제회복 전제조건"
인텔 CEO 사임 뒤 사업전망 '예측 불허', 제조업 중단하고 팹리스 전환 가능성
ETF사업 신발끈 고쳐매는 삼성자산운용, 김우석-박명제 체제로 다시 '굳건한 1위' 노린다
중국서 '수주 싹쓸이' HD현대중공업 선박엔진 사업 '훨훨', 이상균 친환경엔진으로 '..
코스피 저가 매수세에 이틀 연속 상승 2440선 위로, 코스닥도 2% 넘게 올라
유유제약 유원상 2년 만에 배당 재개하나, 허리띠 조른 성과로 수혜 가시화
시장조사업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eSSD 매출 4.6조로 1위, SK하이닉스 2위"
국내외 게임 서비스 사업 확대하는 엔씨소프트 박병무, 외부 신작으로 흥행 성공할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