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2-04 12:07:18
확대축소
공유하기
KB국민카드가 비대면 채널 혜택을 강화한 카드를 내놨다.
KB국민카드는 4일 간편결제, 배달애플리케이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 비대면 영역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KB국민 톡톡 위드 카드'를 선보였다.
▲ KB국민카드는 4일 간편결제, 배달앱,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 비대면 영역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KB국민 톡톡 위드 카드'를 선보였다. < KB국민카드 >
이 카드는 비대면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선호와 소비성향에 맞춰 △스타벅스 △온라인 가맹점 간편결제 △배달앱 △동영상 스트리밍서비스 △대중교통 이용 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스타벅스에서 월 최대 1만 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0%가 할인된다.
KB페이를 비롯해 △삼성페이 △LG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쿠페이 △스마일페이 △엘페이 △에스에스지페이 등 10개 간편결제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월 최대 3천 원까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유튜브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4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20% 할인혜택이 월 최대 3천 원까지 제공된다.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과 대중교통(시내버스, 지하철)은 각각 월 최대 5천 원, 3천 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 2천 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가 없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6천 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이용이 늘고 있는 비대면영역에서 실질적 카드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디지털기술 진화와 고객들의 생활패턴 변화에 발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신개념의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