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16일 오후 6시부터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에서 NC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은 16일 오후 6시부터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에서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 >
박민우 선수와 구창모 선수가 이날 행사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한다.
두 선수는 한국시리즈 우승 관련 이야기뿐 아니라 앤씨 다이노스 선수들의 일상생활 등도 들려준다.
선수들이 질문에 대답하는 ‘응답하라 댓글’, ‘실시간 채팅 퀴즈쇼’ 등도 진행된다.
15일까지 경남은행 유튜브채널에 올라온 ‘경남은행×NC다이노스 콜라보 라이브 언택트’ 동영상에 댓글로 질문을 남길 수 있다.
경남은행은 사전에 올라온 질문과 당일 실시간으로 올라온 질문 가운데 채택된 댓글과 실시간 채팅 퀴즈쇼에서 정답을 맞힌 구독자에게 창원NC파크 스카이박스 이용권, 유니폼, 모자, 사인볼 등을 준다.
정윤만 경남은행 마케팅추진부장은 “당초 경남은행 본점에서 NC다이노스 선수와 팬들이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직접 선수들을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