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모바일웹 등 모든 디지털채널을 개편했다.
우리카드는 비대면시대에 발맞춰 디지털채널을 전면 재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풀 디지털 서비스(Full Digital Service)’ 구현을 목표로 디지털채널 전반에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주요 기능 27개를 도입했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모바일앱, 모바일웹 등 3개 채널을 전면 개편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는 올해 7월부터, 모바일채널은 11월부터 개편된 서비스를 시작했다.
풀 디지털서비스는 고객의 일상에서 수시로 발생되는 금융 요구를 간결하고 신속하게 디지털로 시작해서 디지털로 끝낼 수 있는 체계를 뜻한다.
우리카드는 상품 가입과 이용 관리, 자산조회서비스 등 카드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디지털 채널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사이트와 장비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업무 처리가 진행될 수 있게 구축했다.
이번 디지털채널 개편으로 고객에게 로그인 때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가 제공되며 카드 신청 때 신청정보 자동 채우기, 신청서 중간 저장, 신분증 촬영 등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특히 카드업계 최초로 개별 카드마다 국내 가맹점 업종 제한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계획적 소비생활을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우리카드는 우리은행, 우리종합금융 등 우리금융그룹 그룹사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디지털서비스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우리카드는 비대면시대에 발맞춰 디지털채널을 전면 재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 우리카드는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채널을 전면 재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풀 디지털 서비스(Full Digital Service)’ 구현을 목표로 디지털채널 전반에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주요 기능 27개를 도입했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모바일앱, 모바일웹 등 3개 채널을 전면 개편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는 올해 7월부터, 모바일채널은 11월부터 개편된 서비스를 시작했다.
풀 디지털서비스는 고객의 일상에서 수시로 발생되는 금융 요구를 간결하고 신속하게 디지털로 시작해서 디지털로 끝낼 수 있는 체계를 뜻한다.
우리카드는 상품 가입과 이용 관리, 자산조회서비스 등 카드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디지털 채널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사이트와 장비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업무 처리가 진행될 수 있게 구축했다.
이번 디지털채널 개편으로 고객에게 로그인 때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가 제공되며 카드 신청 때 신청정보 자동 채우기, 신청서 중간 저장, 신분증 촬영 등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특히 카드업계 최초로 개별 카드마다 국내 가맹점 업종 제한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계획적 소비생활을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우리카드는 우리은행, 우리종합금융 등 우리금융그룹 그룹사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디지털서비스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