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0-10-08 11:50:18
확대축소
공유하기
한국씨티은행이 씨티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은 11월27일까지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한국씨티은행은 11월27일까지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6월26일부터 9월11일까지 진행됐던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에 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고자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슈퍼 싹쓸2 이벤트는 씨티 모바일앱을 가입하고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배달의민족, 11번가, 티몬,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쿠폰을 내려받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은 매주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갤럭시폴드2', '삼성 더 세로 TV', 'LG 빔 프로젝트', '신형 아이패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씨티 모바일앱에 1번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 추첨을 통해 1천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지난번 이벤트에서 선착순 쿠폰이 1분 만에 소진되는 등 고객들이 높은 호응을 보여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소한 행복도 누리고 편리한 모바일 생활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