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25일부터 10월15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캔디 펀스토랑 시즌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25일부터 10월15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캔디 펀스토랑 시즌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올원캔디'를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올원캔디는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등의 콘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다.
‘교환메뉴’와 ‘응모메뉴’ 2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올원캔디 보유 수량 안에서 중복으로 교환 및 응모가 가능하다.
교환메뉴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6800명은 △던킨도너츠(300명) △죠스떡볶이(300명) △GS25 에스프레소라떼(1천 명) 등 6종의 모바일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응모메뉴에 참여하는 고객은 모두 16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10명) △BHC 치킨세트(5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올원캔디가 부족한 고객을 위해 이벤트 기간 ‘NH페이모아통장’ 가입 고객에게 올원캔디 1천 개를 제공한다.
NH페이모아 통장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20개 간편결제 실적을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식 계좌다. 올원뱅크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셀(CELL)리더는 “올원뱅크를 이용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원뱅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