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이 유튜브를 통해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를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를 연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0일 오후 5시30분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식투자 강연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0일 오후 5시30분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식투자 강연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실전투자대회 시작 1주일여 만에 참가자가 3천 명을 넘는 등 참가자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대회 참가자들의 가이드라인 역할을 위해 주식강연회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실전투자의 정석’ 저자인 남석관 베스트인컴 대표가 출연해 '시장 전망과 주식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볼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질문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른바 동학개미 운동으로 촉발된 국내 주식시장의 활황이 지속되고 있어 건전하고 안정적 투자전략이 필요한 때"라며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투자자의 수익을 위해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증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8월18일부터 9월25일까지 총상금 1억2996만 원 규모의 국내주식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