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콘텐츠기업인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영유아 고객 확보에 나선다.
우리은행은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21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지닐 수 있도록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우리은행은 9월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를 신규로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에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우리은행핑크퐁#핑크퐁통장#아기상어체크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200명을 선정해 아기상어 저금통을 선물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저축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우리은행은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21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지닐 수 있도록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우리은행은 9월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를 신규로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에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우리은행핑크퐁#핑크퐁통장#아기상어체크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200명을 선정해 아기상어 저금통을 선물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유아 금융교육 콘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저축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