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가 전국 주유소에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이노베이션의 석유사업 자회사인 SK에너지는 9월1일부터 10월4일까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지난해 3천 포인트 특권에서 행사에서 고객이 신청한 사은품을 수령하고 있다. < SK에너지 > |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영웅을 응원해준 국민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SK에너지는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1천, 2천, 3천 등 천단위 포인트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이 3천 포인트로 신청할 수 있는 사은품은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 1만 개(한정)와 액체세제, 바디워시, 프라이팬 등이다.
2천 포인트로는 바디용품 세트, 1천 포인트로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를 각각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 경품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
3천 포인트 특권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1만 원권을 3만 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 3천 포인트를 1만 명에게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9월1일부터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또는 머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