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가 ‘T이득통장’에 가입한 고객에게 미세먼지 관련 질병을 보장하는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핀크는 삼성생명과 함께 ‘T이득통장’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 핀크는 삼성생명과 함께 ‘T이득통장’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핀크> |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국산 마스크(KF-AD) 2장과 삼성생명의 ‘스마트보장보험1.0(미세먼지 관련 질병 보장형)’으로 구성됐다.
스마트보장보험1.0(미세먼지 관련 질병 보장형)은 만성 폐질환으로 진단받거나 안과 질환으로 수술을 받을 때 보험금을 주는 3년 만기 보험이다.
핀크가 보험료를 전액 부담한다.
핀크 ‘T이득통장’에 가입한 만 20세부터 50세까지 핀크 고객은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를 받을 수 있다.
‘T이득통장’은 핀크와 SK텔레콤, KDB산업은행이 손잡고 내놓은 자유입출금 통장이다.
만17세 이상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KDB산업은행의 마케팅에 동의하면 최고 2% 금리(200만 원까지)를 받을 수 있다. 200만 원 이상부터는 금리 0.5%를 적용받는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는 “미세먼지에 코로나19까지 겹쳐 호흡기 건강을 두고 걱정과 의료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어려움을 고려해 호흡기 건강을 위한 필수품인 마스크와 함께 삼성생명의 미세먼지 보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