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0-07-31 14:48:49
확대축소
공유하기
현대차증권이 인베이드투자자문과 손잡고 고액자산가 고객에게 부동산 투자자문을 제공한다.
현대차증권은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증권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전무가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맺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차증권>
이 자리에는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전무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이사 사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통해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강화하고 VIP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인베이드투자자문은 현대차증권 VIP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자문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 전무는 “VIP고객의 안정적 자산 증대를 위해 부동산 컨설팅 뿐만 아니라 세무전략, 은퇴설계, 금융자산 컨설팅 등 종합자문서비스를 시행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산관리의 모든 분야에서의 맞춤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체계적 자산관리로 신뢰와 안정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및 종합자산관리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