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소비자가 스마트폰 벨벳 색상 주제로 찍은 영상 온라인 전시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7-24 11:24: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소비자가 스마트폰 벨벳 색상 주제로 찍은 영상 온라인 전시
▲ LG전자 스마트폰 '벨벳'의 일루전선셋 색상을 콘셉트로 촬영된 화면. < LG전자 >
LG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벨벳’의 색상을 콘셉트로 촬영된 영상들을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LG전자는 7월24일부터 8월9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lgmobile_kr)에서 'LG 벨벳 타임랩스 디지털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LG전자가 6월 진행한 'LG 모바일 타임랩스 공모전'의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공모전은 소비자가 LG 스마트폰에 있는 '타임랩스' 기능으로 LG 벨벳의 4가지 색상을 연상하는 풍경을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타임랩스는 영상을 촬영할 때 촬영 배속을 조절하는 기능을 말한다. 

전시회에서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 4편이 공개된다.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코로나19를 고려해 이번 행사와 같은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 관계자는 "벨벳 출시 이후 고객들의 호평을 받는 색상과 타임랩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