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남성잡지 지큐코리아(GQ KOREA)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증강현실(AR) 잡지를 내놨다.
LG유플러스는 지큐코리아의 인기 콘텐츠인 OOTD(Outfit Of The Day)를 증강현실 콘텐츠 ‘AR매거진’으로 만들고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U+AR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지큐코리아는 윈드브레이커, 조거팬츠, 하와이안셔츠, 화이트팬츠 등을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 비법을 AR매거진에 담았다.
고객은 다양한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증강현실 콘텐츠를 보면서 색다른 방식의 여름 스타일링 방법을 배울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지큐코리아는 6월 중순부터 AR매거진을 구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큐코리아의 정기구독권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U+AR은 실사에 기반을 둔 스타나 캐릭터 콘텐츠를 360도 각도에서 감상하고 콘텐츠와 함께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U+AR을 론칭한 뒤로 모두 1700여개의 증강현실 콘텐츠를 제공했다.
지큐는 1957년 미국에서 발행된 잡지로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글로벌 18개국에서 발간되고 있다. 지큐코리아는 2001년 3월 창간됐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R/VR(증강현실/가상현실)서비스담당 상무는 “이번 AR매거진을 시작으로 지큐코리아와 선도적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LG유플러스는 지큐코리아의 인기 콘텐츠인 OOTD(Outfit Of The Day)를 증강현실 콘텐츠 ‘AR매거진’으로 만들고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U+AR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지큐코리아(GQ KOREA)와 함께 증강현실 잡지 'AR매거진'을 내놨다.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와 지큐코리아는 윈드브레이커, 조거팬츠, 하와이안셔츠, 화이트팬츠 등을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 비법을 AR매거진에 담았다.
고객은 다양한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증강현실 콘텐츠를 보면서 색다른 방식의 여름 스타일링 방법을 배울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지큐코리아는 6월 중순부터 AR매거진을 구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큐코리아의 정기구독권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U+AR은 실사에 기반을 둔 스타나 캐릭터 콘텐츠를 360도 각도에서 감상하고 콘텐츠와 함께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U+AR을 론칭한 뒤로 모두 1700여개의 증강현실 콘텐츠를 제공했다.
지큐는 1957년 미국에서 발행된 잡지로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글로벌 18개국에서 발간되고 있다. 지큐코리아는 2001년 3월 창간됐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R/VR(증강현실/가상현실)서비스담당 상무는 “이번 AR매거진을 시작으로 지큐코리아와 선도적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