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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디지털채널 이용 고자산고객 위해 언택트 세미나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5-29 10:4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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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이 디지털채널을 이용하는 고자산고객을 위해 비대면 자산관리 세미나를 열었다.

신한은행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앱 등 디지털채널을 주로 쓰는 고자산 고객을 초청해 비대면 온라인 세미나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은행, 디지털채널 이용 고자산고객 위해 언택트 세미나
▲ 신한은행이 개최한 온라인 세미나.

이날 세미나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주식시황을 주제로 진행됐다.

신한은행 자산관리 전문가가 30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시장 현황과 전망 등을 소개한 뒤 미래 투자전략과 효과적 자산관리 방법 등에 관련해 설명했다.

고객이 질문하면 자산관리 전문가가 대답하는 식으로 양방향 소통도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디지털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자산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자산관리서비스 SWM(쏠 웰스매니지먼트)을 운영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효율적 시간관리를 중요시하는 분위기를 반영해 다양한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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