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농협상호금융 '콕뱅크' 가입 600만 명 넘어서, 이재식 "디지털 선도"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5-21 19:01: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농협상호금융 '콕뱅크' 가입 600만 명 넘어서, 이재식 "디지털 선도"
▲ 이재식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와 농협상호금융 임직원들이 21일 서울 서대문 농협중앙회 본관 화상회의실에서 ‘NH콕뱅크 고객 600만 달성’을 기념하며 축하떡을 자르고 있다. <농협상호금융>
농협상호금융의 NH콕뱅크 가입자가 600만 명을 넘어섰다.

농협상호금융은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가 출시 3년10개월 만에 가입고객 6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농협상호금융은 2016년 7월 공인인증서가 필요없는 간편뱅킹 애플리케이션 NH콕뱅크를 출시했다.

농협상호금융은 금융과 유통을 결합한 농산물 직거래 서비스인 ‘콕푸드’를 선보였으며 농업인 맞춤형 영농정보를 제공하는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17일 기준 하루 평균 110만 명이 방문하고 월 2500만 건 이상의 송금건수를 보이는 등 농협의 대표적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농협상호금융은 금융서비스에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고령층 전용 송금 화면 및 금융상품 메뉴를 만드는 등 사용자 환경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

이재식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농협상호금융은 고객의 생활을 모두 아우르는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 디지털금융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여 디지털을 선도하는 농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를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힌다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