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0-05-19 10:30:33
확대축소
공유하기
하나금융투자가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게 연 5% 특판상품과 숙박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하나금융투자는 숙박 전문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와 신규계좌 개설 행사를 열고 특판 RP(환매조건부 채권)상품 및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 하나금융투자는 숙박전문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와 함께 신규계좌개설 행사를 열고 특판RP(환매조건부 채권)상품 및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
이번 행사에서 제공하는 환매조건부 채권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월 30만원 한도로 6개월 동안 투자해 세전 연 5%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6개월 안에 투자금의 일부를 출금하거나 전액 해지해도 예치 기간만큼 동일한 수익률을 적용한다. 신청 기한은 6월14일까지다.
특판상품에 가입하려는 고객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나금융투자의 계좌를 개설하고 하나금융투자의 주식앱 '원큐 주식'을 다운받아 실행한 뒤 '여기어때 제휴'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이에 더해 하나금융투자는 계좌계설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2천 명에게 숙박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계좌개설 완료일을 기준으로 그 다음주 화요일에 문자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이 쿠폰으로 '여기어때'앱에서 최대 1만5천 원 까지 숙박비를 할인받을 수 있고 쿠폰 발송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쿠폰을 사용해야 한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저금리시대에 들어서며 안정적이면서 더욱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들에 대한 투자 요구가 매우 높다”며 “하나금융투자는 이런 투자 수요를 충족하면서 손님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휴혜택을 마련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