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보험가입 고객과 가족의 보험 가입내역을 분석해 설명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화손해보험은 31일까지 고객과 가족의 보험 가입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의 보장내용 분석을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 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 한화손해보험은 31일까지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의 보장내용 분석을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전문상담사들은 ‘이지(Easy) 보장 분석’시스템을 활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뒤 보험 재설계 등 을 전화로 알려준다.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의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뒤 상담을 신청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지훈 한화손해보험 신채널영업본부장은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스스로의 건강상태나 경제상황에 맞춰 꼭 필요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언택트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전문상담사의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불필요한 보장에 따른 지출을 줄이고 보장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