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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금융, 고객중심금융 강화 위해 임직원에 온라인 코딩교육

성보미 기자 sbomi@businesspost.co.kr 2020-04-29 18: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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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금융, 고객중심금융 강화 위해 임직원에 온라인 코딩교육
▲ BNK금융은 29일 디지털금융의 이해를 높여 고객중심의 금융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코딩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BNK금융지주 >
BNK금융이 임직원의 디지털교육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BNK금융은 29일 디지털금융의 이해를 높여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코딩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딩은 프로그램을 만들 때 사용하는 컴퓨터용 언어로 디지털시대의 필수언어로 주목받고 있다. 

BNK금융은 모든 임직원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그룹 사이버 교육공간인 ‘BNK사이버문화센터’에서 코딩교육을 진행하기로 했다. 

온라인 코딩교육은 모두 20회 진행되며 일반업무 직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BNK금융 관계자는 “그룹 차원에서 실시하는 코딩교육으로 모든 임직원의 디지털금융 이해를 높이겠다"며 "고객 중심의 유연한 사고로 금융환경 변화에 먼저 대응해 디지털금융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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